티스토리 뷰

목차



    롤 학원 가격 및 커리큘럼 - 게임 학원에 가면 좋은 이유

    안녕하세요. 오늘은 최근에 TV에 나오면서 화두가 된 롤 학원에 관해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.

    얼마 전 손주은 메가스터디 회장이 고3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한 바 있습니다.

    거기서 나온 이야기 중 하나가 이제 학벌의 시대는 끝났다는 것입니다.

    일할 수 있는 기회가 점점 사라지고, 부동산 가격 폭등에 따라 회사에서 일하는 월급만으로 재산을 형성하기에는 턱없이 어려워졌기 때문입니다.

    그래서 나온 이야기가 자신의 관심분야를 통해서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하는 것입니다.

     


    게임 학원을 다닐 이유

    요즘 아이들은 게임에 대한 관심이 남다릅니다. 만약에 게임을 취미로 즐겨한다면, 이 능력을 제대로 키워보면 어떨까요?

    프로게이머를 목표로 한다면 학원을 다니는 것은 필수고, 단순히 실력을 키우고 싶다고 해도 어떤 것을 열심히 배웠다는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.

    프로게이머의 세계에서는 그 게임의 인기도에 따라서 연봉이 천차만별입니다. 마치 국내에서 야구선수가 축구선수보다 평균연봉이 훨씬 높은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.

    지금 현재 가장 인기있는 게임이라고 하면 롤이나 베틀그라운드가 대표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.

    특히 롤 프로게이머인 페이커는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으며, 연봉도 상상을 초월합니다.

    롤 학원 강의 커리큘럼

    요즘 우후죽순 생겨나는 롤 학원들은 모두 프로게이머 출신 강사가 강의를 진행합니다.

    게임 학원에 등록하는 학생들의 실력은 일정 시간 이상 혼자 플레이하면서 플레티넘까지 올라갔으나, 다이아의 문턱에서 좌절한 학생들이 많습니다.

    롤 학원에서는 1 대 1 강의를 통해서 부족한 부분에 대해 피드백을 받고, 그룹 강의를 통해 경험을 쌓는 식입니다.

    학원을 다니면서 실력이 늘었는지, 줄었는지는 이후 등급을 통해서 쉽게 판단할 수 있습니다.

    만약에 게임에 재능이 느껴진다면, 강사 분이 좀 더 높은 곳을 목표로 하자는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.


    롤 학원 가격

    요즘은 게임을 하더라도 좋은 컴퓨터와 키보드 및 마우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학원비는 어느 정도 가격을 형성하고 있습니다.

    대부분 70만원 ~ 13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몇 주 과정을 진행하는 것이 기본적입니다.

   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, 강의가 도움이 됐는지 안됐는지가 눈에 확연하게 나타나기 때문에 경험해보는 것이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.

    특히 롤 같은 경우 실력이 높을수록 친구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게 될 확률이 높기 때문에 아이의 학교생활에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.

    학원에 대한 상세 정보는 본문 내 첨부된 링크 참고하시길 바랍니다. 이상 롤 학원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.